기사 메일전송
광안리, 해운대 해수욕장 오는 12월 와이파이 무료 서비스 - GIGA WiFi서비스 체결 - 부산시, 해운대구, 수영구, SK텔레콤(주)
  • 기사등록 2017-09-22 17:35:50
기사수정





[수영넷=강경호 기자] 오는 12월 중순 광안리 해수욕장과 해운대 해수욕장의 와이파이 무료 서비스 될 예정이다.


부산시는 지난 20일 오후 4시 시청 20층 회의실에서 해운대구, 수영구, SK텔레콤()과 함께 GIGA WiFi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약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개별관광객(FIT)의 증가와 모바일을 이용하여 여행지에 대한 교통편, 맛집, 숙박 등 다양한 정보를 얻는 스마트관광으로의 트렌드의 변화에 따른 것으로 국내외 관광객이 즐겨 찾는 해운대 해수욕장과 광안리 해수욕장에 GIGA WiFi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인파가 동시 접속할 경우에도 빠른 속도로 인터넷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12월 중 서비스 할 예정이다.


해운대와 광안리 해수욕장은 연중 아름다운 해변과 풍부한 볼거리, 즐길 거리로 국내외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명소로 이번 협약을 통해 부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차별화된 무료 WiFi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협약에서는 관광지 WiFi 확충을 위해 해운대구, 수영구와 WiFi 구축 방안과 설치장소 등 협력을 진행하고, SK텔레콤()가 시설 설치와 기술적 협력을 이행할 것을 상호 협력한다. suyeong.net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