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12 18:18:33
기사수정





[수영넷=강경호 기자] ‘제25회 부산광역시 산업평화상’ 후보자 추천·접수를 오는 29일까지 받는다.


부산시는 12일 산업현장에서 노사협력을 바탕으로 산업평화에 기여한 모범근로자, 기업인, 유공기관 또는 단체 구성원을 발굴·시상하는 부산시 산업평화상 후보자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2개 부문으로 시상할 산업평화상은 ▲산업평화상에 근로자 4명, 기업인 4명 등 8명 ▲산업평화공로상에 2명 등 총 10명 이내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들 후보자는 모두 추천을 받아야 한다. 산업평화상 후보자는 부산지역 기업체에 근무하는 근로자, 기업인으로 당해 공적분야에서 3년 이상 재직해야 하며, 노사화합을 비롯 산업평화 정착에 기여한 자이면 된다. 산업평화공로상은 산업평화에 공이 있는 유관기관 및 단체 구성원이면 가능하다.


산업평화상 후보자는 구청장, 군수, 부산진해 경제자유구역청장, 노동단체 대표, 기업단체 대표 등의 추천을, 산업평화공로상 후보자는 노동관서장, 부산지방경찰청장 등의 추천을 받아 공적조서 등 필요한 서류를 갖춰 부산시 일자리창출과로 우편·전자메일(lhh95@korea.kr)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10월 실무 심사와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해 11월 초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부산시장 상패를 수여하며, 언론매체 등을 통해 수상자 공적을 홍보할 계획이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51-888-4421)로 문의하면 된다. suyeong.net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