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14 13:04:36
기사수정







부산시설공단(이사장 김영수)은 오는 16일(토) 오전 10시부터 부산시 영도구 태종대 전망대 3층 오션뷰라운지에서 ‘12월 푸른바다의 행운’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리스(WREATH)’란 크리스마스에 문에 장식으로 거는 화환을 일컬으며 행운, 환영을 뜻하는 말로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플로리스트 강수진씨의 재능기부로 개최되며, 리스의 의미와 식물 해설, 리스 만들기 체험 순으로 펼쳐진다.


특히, 태종대의 천혜의 절경인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을 뜻 깊게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지난 9일 다문화가족센터에서 다문화가정 10팀을 대상으로 사전 체험을 펼친데 이어 일반이용객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색적인 무료 체험으로 흥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산시설공단 김영수 이사장은 “연말 연시 온가족이 함께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체험을 통해 의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이번 체험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태종대유원지 내 다양한 콘텐츠와 연계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청은 태종대유원지사업소 송은호, 051-860-7863번으로 접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최근 1달, 많이 본 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