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2 15:53:52
기사수정

▲ 위치도(구포대교). 사진=부산시


뉴스부산=부산시 건설안전시험사업소는 오는 7일까지 평일 주간(오전 9시~오후 5시) 구포대교 항로표지 설치 공사에 따른 교통통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포대교 화명동 방향 3개 차로 중 1개 차로의 통행이 차단된다.


이번 공사는 구포대교 하부를 통행하는 선박의 항로 유도를 위한 항로표지를 설치함으로써 선박 충돌사고를 예방하고 구포대교를 통행하는 시민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것으로 ㈜한성엔지니어링이 공사 시공을 맡는다.


▲ 현장사진(구포대교). 사진=부산시


건설안전시험사업소는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별도 공기 연장 없이 통제 기간 동안 신속하게 설치 공사를 마무리해 시민들의 교통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고현정 부산시 건설안전시험사업소장은 “이번 항로표지 설치 공사는 구포대교 통행 선박과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으로 당분간의 교통통제에 대해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공사 기간 중 구포대교를 통행하는 시민분들께서는 반드시 교통신호수의 안내에 따라 서행 운전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부산 http://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