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9 04:28:40
기사수정

▲ [뉴스부산] 박옥수 목사의 출판기념회가 열린 지난 19일, 부산 벡스코 입구에 내걸린 `마음밭에 서서` 현수막.



[뉴스부산] 지난 19일 오후 4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3층 그랜드볼룸에서는 박옥수 목사의 '마음밭에 서서' 출판기념회가 열렸다.



▲ [뉴스부산] 이날 출판기념식에 앞서, 세계 20여 개국 청소년관련부처 장·차관들과 IYF관계자 및 내빈 등이 IYF 활동 영상을 보고 있다.


▲ [뉴스부산] 박옥수 목사의 <마음밭에 서서> 출판기념회에서 각 국의 IYF 관계자 및 내빈 등이 행사장을 가득 메우고 있다.


출판기념식장에는 앞서 해운대 누리마루에서 열린 '제8회 2018 세계청소년부장관포럼'에 참석했던 전 세계 20여 개국 청소년관련부처 장·차관들과 내빈 등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천여 명의 청중이 행사장 좌석을 꽉 메운 가운데 진행됐다.



▲ [뉴스부산] 강경호 기자=잠비아 청소년체육부 Moses Mawere 장관이 축사에 나섰다. 그는 ˝이 책이 우리 리더와 청소년에게 큰 변화를 줄것을 확신한다˝면서 ˝우리 마음에 또 우리 삶에 있는 많은 어려움은 이 책을 통해서 그 해결책을 얻게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잠비아 청소년체육부 Moses Mawere 장관이 축사에 나섰다. 그는 "이 책이 우리 리더들과 청소년에게 큰 변화를 줄것을 확신한다"면서 "우리 마음에 또 각각 우리 삶에 있는 많은 어려움은 이 책을 통해서 그 해결책을 얻게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 [뉴스부산] 박옥수 목사의 <마음밭에 서서> 출판을 축하하고 있는 잠비아 청소년체육부 Moses Mawere 장관.



그는 또 저자를 향해 "계속해서 우리 삶을 이렇게 더 긍정적으로 어떻게 변화가 되는 지? 우리가 어떻게 변화해 나가야 되는 지 더 가르쳐 달라"고 요청하고, "그럼으로써 우리 삶속에 있는 이런저런 어려움을 많이 다 이기기를 바란다"고 기원했다.



▲ [뉴스부산] 박옥수 목사의 <마음밭에 서서> 출판기념회장. 축사와 내빈 소개 등이 진행되고 있다.


▲ [뉴스부산] 박옥수 목사의 <마음밭에 서서> 출판기념회장 모습.



이어 축사와 내빈 소개 등이 진행되고, '마음밭에 서서' 저자 박옥수 목사의 출판기념회와 사인회가 진행됐다.



▲ [뉴스부산] 박옥수 목사의 신간 `마음밭에 서서`(사진 위), 출판기념회가 열린 지난 19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3층 그랜드볼룸 입구에 전시된 저자의 마인드북 시리즈(사진).



출판기념회가 열린 벡스코 컨벤션홀 3층 그랜드볼룸 입구에는 `마음밭에 서서` 등 저자의 마인드북 시리즈가 전시됐다.

 

강경호 기자 www.newsbusan.com



0
기사수정
저작권자 ⓒ뉴스부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서화디자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edc899da2de9315d.html